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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인공지능

AI의 미래는 인간이다

by kosaeram 2022. 7.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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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의 부진

AI는 최근 몇 년간 나쁜 평을 받아왔습니다. 지나치고 전달력이 부족하다고들 합니다. 처음에는 기대가 컸지만, 인공지능의 롤아웃은 좌절감과 환멸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다시 시도할 가치가 없다고 느끼며, 사업을 지원하고 진정한 가치를 가져오는 AI의 능력에 대한 회의감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인생의 모든 것들이 그렇듯이, 우리는 진화하며, 실수로부터 배우고, 상황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패는 성공의 한 부분이고,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성장할 수 있습니다. AI의 최신 진화에서의 힘과 비즈니스에 예외적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는 그것의 능력을 살펴볼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AI의 초기는 업계에서 단독으로 인력을 혁신하지 못할 것이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인간이 AI와 함께 일하며 혜택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학습하고 자동화하면서 신뢰를 쌓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인간 중개자가 항상 필요할 것인데 그게 미싱 링크였습니다. 분명한 것은 백엔드 자동화 측면이 아니라 프런트엔드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이 데이터와 통합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중요성입니다. AI가 막후에서 자동화하는 블랙박스일 수는 없습니다. AI의 최신 화두는 데이터에 컨텍스트를 추가하여 콘텐츠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인간은 콘텐츠를 다룹니다.

 

오차범위

물론 AI가 모든 것을 해결할 수는 없으며, 여전히 오차범위는 존재합니다. 이것이 인간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수천 개의 문서를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에 넣었는데 여러 개의 잘못된 문서가 있는 경우 해당 문서가 빠르게 식별되어 다시 차서 수정됩니다. 인간은 수천 개의 미완성 파일을 검토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교정조차도 인공지능이 개선해야 할 귀중한 학습이 될 수 있습니다. 몇몇 최고의 데이터 과학자들과 함께 일하면서, 어떻게 이 차세대 AI가 몇 주가 걸리던 것을 몇 시간 안에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직접 보게 되었습니다. 신제품은 개봉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정확도가 훨씬 높은 반면, 이전에는 기껏해야 형편없었고 훈련에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오늘날 인공지능은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콘텐츠를 해석하고 생산하는 인간의 언어 능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심층 연구, 보고서 작성, 회의 요약 및 조치 사항 등을 완화하여 인간의 빠른 검토를 통해 준비된 최종 보고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창의적이고, 전략적이고, 결정을 내리고, 거래를 성사시키고, 다른 인간과 관계를 맺는 등 그들이 가장 잘 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개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하이브리드 작업이 오늘날의 마케팅에서 지배적인 주제이며, 클라우드로 공격적으로 전환하는 기업과 결합하면 콘텐츠 관리가 최우선 과제이며, 경쟁 우위를 따라잡고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AI 솔루션을 구축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체념과 데이터 손실까지 더하면, AI가 좋은 일을 할 필요성과 잠재력은 엄청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역학 관계가 작용하고 있는 상황에서 AI는 정적일 수 없습니다. 계속 개선하고 다듬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기업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데이터 과학자는 모델의 큐레이션 및 업데이트를 중단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공급하여 모델의 정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모델, 새로운 파이프라인 및 새로운 오케스트레이션으로 고객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 과정에 참여하고 참여하도록 하는 것 또한 중요한데 대부분의 회사는 그들의 가장 큰 자산이 직원이라고 말하며, AI는 확실히 그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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