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에서의 AI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사이버 공간에서 사람들에게 놀라운 가상의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절단 기술이 개발되고 있다. 이런 맥락에서 '메타'와 '우주'라는 단어를 결합한 '메타버스'라는 용어는 인공지능이 가장 중요한 다양한 개발 기술을 동력으로 하는 공유 가상 환경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대규모 데이터 처리가 가상 에이전트에서 인터랙티브 경험을 높이고 인간과 같은 지능을 가능하게 하는 것의 연관성이 AI에 의해 입증됐다. 증강 가능하고 현실적인 가상세계를 개발하기 위해 메타버스는 증강현실(AR/VR)과 인공지능, 블록체인을 결합한다. AI는 소비자에게 심리스한 가상현실 체험을 제공하고 아름답고 창의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 물밑에서 일하는 중요한 기술입니다. AI는 콘텐츠 제작에도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엔비디아의 GANverse 3D와 같은 특정 AI 모듈은 개발자와 생산자가 아이템 사진을 찍은 뒤 가상 복제를 만들 수 있다. 3D 객체(인체 부품 포함)를 렌더링하기 위한 DL 기반 접근법이 몇 가지 제시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두에 의해 고속화된 놀라운 정밀도와 실시간 처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자연어 처리, 머신비전, 블록체인 등 여러 기술 분야에서 최첨단 AI 기반 솔루션을 보고 있지만 모두 메타버스 잠재력을 갖고 있다. 그 결과, 사용자의 메타버스에서의 경험은, 가상 세계와 실제 세계를 구별하지 않고, 상당히 향상됩니다.
NLP
메타버스에서는 인텔리전트 가상 어시스턴트에게 NLP는 중요합니다. AI 챗봇은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세계 사용자를 돕기 위한 것이다. 언어모델링은 기계번역 및 텍스트 권장에 유익하며 NLP에서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선행하는 단어와 단위의 구문적 및 의미적 관계를 포착하여 단어 또는 단순한 언어 단위를 예측합니다.
대부분의 VR 게임에서는 핸드헬드 컨트롤러, 제스처 또는 아이트래킹을 사용하여 내비게이션을 실행합니다. 메타버스와 같은 몰입형 영역을 참조하려면 VR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몇 개의 버튼을 클릭한 다음 조이스틱을 이동하고 위아래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NLP 덕분에 이 기능에는 음성 기반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타버스(또는 다른 가상환경)의 NLP는 VR 사용자에게 입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상현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마이크를 향해 말하면 문이 열립니다. Metaverse는 현실세계에서의 체험을 재현할 때 높은 수준의 리얼리즘을 추구하기 때문에 음성명령은 매우 중요합니다.
DL
DL은 전통적인 ML 알고리즘의 학습 단점을 극복하고 메타버스를 위한 다양한 어려운 NLP 작업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사용됐다. 감정 예측, 질문 유형 분류 등 문장 기반의 여러 작업은 단순하고 고도의 아키텍처로 CNN에 의해 처리됩니다. 더욱이, 감정분석과 인식작업에 특성의 특징 추출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는 메타버스에서 가상보조장치의 신뢰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 비전 컴퓨터 비전과 협력하는 증강현실(XR)이 메타버스의 중심에 있습니다. (광학 디스플레이나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시각 환경에서 지각되는 생데이터는 높은 수준의 정보를 추론하기 위해 캡처되고 처리되며 이후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폰 등의 헤드마운트 디바이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나타납니다. 메타버스 진행에 있어서의 이러한 기술의 역할에 대해 깊이 파고들어 볼 수 있습니다.
증강현실 : VR 헤드셋을 사용하면 360도 비디오를 볼 수 있으며 VR 퍼포먼스에 적합한 모든 방향에 무한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일부 AI 알고리즘이 VR 기기에 활용됐고 시각 기반 정보를 기반으로 사람과 기계의 상호작용 경험을 향상시켰다. 콘텐츠 설계나 렌더링과 같은 일부 시선 기반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의 눈 고정을 예측하기 위해 VR 이미지, 시선 데이터, 헤드 데이터 등 다양한 종류의 입력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개의 CNN을 포함하는 DL 프레임워크가 구축됐다. 뉴럴 네트워크는 사용자와 VR 기어(예를 들어 컨트롤러와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간의 주기적인 동작을 분석함으로써 인간의 식별과 인증에도 채택됩니다.
컴퓨터 비전: 메타버스에서는 플레이어는 아바타(가상 캐릭터)를 제어하여 다른 플레이어 또는 비플레이어 캐릭터(NPC)와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 장갑, 카메라와 같은 움직임 감지 인터랙티브 디바이스의 도움을 받아 아바타의 자세와 동작을 자동으로 추정하고 인식하여야 한다. 일부 연구에서는 정교한 ML과 DL 모델에 따라 색 정보와 함께 학습된 깊이 카메라가 수신한 깊이 정보를 사용해 신체 부위의 위치 결정 정확도를 높이고 다른 관점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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